양산블리비피부과_아이올리지오,올리지오, 입꼬리보톡스 후기
40대 중간쯤 들어서며 급격한 피부노화를 느끼며 피부관리를 위해 신경을 쓰다 보니 무의식 중에 하는 습관들이 눈에 띈다. 눈을 비빈다 거나, 입꼬리에 힘을 주고 있는 습관들이 있었는데 젊을 땐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다. 그런데 이런 습관들이 피부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최대한 눈을 비비지 않고 자극이 되는 화장품이나 클렌징은 하지 않을 것, 그리고 입꼬리 힘주는 것은 보톡스를 맞아서 힘을 빼 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입꼬리 보톡스가 필요했고 전체적인 노화예방 레이저도 필요하다.
1. 블리비를 간 이유:
2년 전쯤에 첫 레이저 리프팅 시술인 '올리지오'를 해 봤었는데 전혀 효과를 느끼지 못하고, 그 후로 슈링크, 울쎄라, 리쥬란힐러를 한 번씩 해 봤는데 모두 다 효과가 거의 없었다. 피부결이 좋은 편이고 큰 주름이 없는지라 눈에 보이는 개선은 찾을 수 없었다. 그래도 이렇게 가만히 있으면 안 될 것 같고 안 해본 인모드를 해 봐야겠다 싶어서 피부과 예약!!
돈 많으면 비싼 피부과 가겠지만... 어쩔 수 없이 또 블리비, 의사가 상담하지 않고, 상담실장이 모든 것을 정해서 의사에게 시술하세요~ 하는 식의 피부과는 효과가 떨어지고, 아무래도 의사가 꼼꼼히 디자인해서 알맞은 장비로 시술을 하는 병원과는 결과적으로 다를 수밖에 없다. 그리도 금액적인 메리트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다들 많이 가고 나도 간다 ㅎㅎㅎ
주름보톡스가 2000원 이였나? ㅎㅎㅎ 그러니 비교불가지~
2. 아이 올리지오 100샷 진행
상담실장이 살이 없는 얼굴에 인모드는 효과가 크지 않다며 인모드 보다는 올리지오를 추천하였다.
'올리지오'에 대한 신뢰는 없었지만 '아이올리지오'이고 한번 다시 해 보면 어떨까 싶어서 해보기로 했다.
마취 없이 진행하였고 통증은 거의 없고 뜨겁다는 느낌 정도 였다.
시술 후에는 닦아주고 크림, 선크림까지 마무리해 주었다.
3. 입꼬리 보톡스
아이 올리지오를 하고 입꼬리 쳐짐을 방지하기 위해 보톡스를 맞았다
결과 : 생각보다 괜찮다. 아이 올리지오를 했더니 뭔가 모르게 눈가가 타이트 한 느낌이랄까? 잔주름이 펴지 가나 통통하게 차오르는 것은 모르겠지만 타이트한 느낌을 확실히 있다.
입꼬리 보톡스도 입꼬리가 안내려 간다 ㅎㅎㅎ 설거지할 때 정말 있는 힘 껏 내려갔었는데 대신 거기 힘이 안 들어가니 코에 힘을 주어 내린다 ㅋㅋㅋ
3. 올리지오 300샷 진행
아이올리지오에 만족도가 있어서 내친김에 얼굴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2주일 후에 재 방문으로 올리지오 300샷을 진행했다.
얼굴은 팔자 주름과 입꼬리 근육 쪽을 중점적으로 하고 광대 쪽 눈가도 했다.
역시 마취없이 진행하였고 턱 쪽에 쏠 때는 많이 뜨거움을 느꼈는데 다른 부분들은 뜨끈한 정도였다.
다른 병원은 마취크림을 바르고 했었는데.... 안 한단다
크림 바르고 선크림으로 마무리했다.
결과 : 피부 처짐이 눈에 띄게 개선이 되지는 않지만 전체적인 느낌으로 살짝 타이트 해 진 것 같다.
올리지오도 괜찮다. 그나마 해 본 레이저 중에 나에게는 제일 나은 것 같다.
4. 내 피부에 맞는 리프팅레이저 선택이 중요
많은 레이저 시술 중에서 나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하고. 그것은 상담실장이나 의사도 확실히 알 수 없는 것 같다. 유명한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는 얼굴 라인을 여러 가지 레이저로 디자인을 해 준다고 하는데 그렇지 않고서는 스스로 경험을 해서 찾아보는 게 좋겠다. 블리비 피부과는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경험해 보기 좋은 곳이다..
5. 피부노화 예방
피부과 시술의 도움은 정말 미비한 부분이고 대부분의 노화예방은 생활 습관에 있는 것 같다. 보습과 선크림, 얼굴에 손 안대기, 운동, 그리고 내가 먹는 음식들을 더더욱 신경을 쓰는 것이 최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다.
2022.12.14 - [나의 이야기] - 양산 블리비 리쥬란힐러 후기
2022.10.23 - [나의 이야기] - 양산블리비 피부과_울쎄라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