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중드추천 유성화원(2018)
본문 바로가기

배움이야기/중국어

넷플릭스중드추천 유성화원(2018)

반응형

유성 화원 포스터로 4명의 남자 배우들이 정장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화저레이, 다오밍스,시먼, 메이쭈오 순서
유성화원 포스터

제목:유성화원 (2018)
주연:심월, 왕학체, 관홍, 양정강, 오희택
넷플릭스에서 우연히 보게 된 유성화원 2018, 기대는 1도 안 하고 그냥 중국어 공부하려고 보기 시작했는데...
주인공 산차이(심월)의 연기에 푹 빠지고, 다오 밍쓰(왕학체)의 매력에 푹 빠져 버렸다.
49부작으로 스토리가 질질 끄는 느낌도 있었지만, 감동적인 장면이 아직 머릿속에 떠오른다.

두 주인공의 용감한 사랑 이야기는 정말이지 저렇게 까지 할 수 있을까? 드라마라서 가능한 거겠지? 하면서도 20대의 목숨 건 사랑과 감정에 충실한 용기가 너무나도 부러웠다.
또 한 가지는 산차이 아빠가 둘의 결혼 결심을 듣고 다오 밍쓰에게 딸을 잘 부탁한다는 말을 전하는데... 대사 한마디 한마디와 표정들이 눈물이 펑펑 나게 했다.
연기를 어쩜 저렇게 잘하는지... 부모의 마음을 200%표현해 냈다.
마지막으로 우저 레이(관홍)는 볼 때마다 너무 예쁘다는 감탄이 절로 나왔다. 남잔데 이쁜 데다가 천사처럼 늘 산차이 옆에서 도움이 필요할 때 나타난다.
总之,언뜻 보면 그냥 뻔한 연애 이야기로 유치해 보일 수 있지만, 20대의 성장, 사랑, 우정을 잘 녹여놓았고 대사에서 전해지는 진정성과 그로 인한 감동이 매우 큰 드라마인 것 같다
한동안은 유성화원의 여운에서 못 빠져나올 것 같다.



반응형